다시 찾은 고구려 짬뽕 10101!!

2021. 7. 5. 12: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모니카~~~

주말을 맞이하여 짜장이 먹고 싶다 하여.

집 근처 맛집인 고구려 짬뽕으로 고고고..

여긴 짜장도 맛나지만 탕수육과 소스가 참 맛있는곳이죠.

전에 비해서 신메뉴가 많이 늘어는데 사진을 못 찍어네요.

냉짬뽕만 기억이,,ㅎㅎ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고짬을 찾은 이유는 다름아닌

이행사가 아직도 하는 중이라는 겁니다.

그래서 추가 만두2개을 주문해죠..

그랫더니..주문 실수라고 2개을 더 주시는 서비스까지...ㅎㅎ

3식구가 주문하기는 좀 많은 양이드라고요..ㅎㅎ

아이가 아직 2살이라...ㅎㅎ 다음부터는 어린이짜장으로 가야 될것 같아요..ㅎㅎ

달라진점이라고는 볶음밥 그릇이 바겻습니다.

맛은 역시 변함이 없네요.

특히 군만두....다시 보네요...

중국집에서 군만두는 돈주고 사 먹은적이 없는데.

이건 사먹어도 되겠구나 생각이 들드라고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