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탄 출장소 본가 감자탕 맛집!!!

2021. 2. 27. 07: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제는 완전 봄이 찾아 왔네요.

이럴땐 이 노래~~

네~~영탁이가 부릅니다..벛꽃엔딩

 

 

 

오늘은 송탄 출장소에 있는 감자탕집입니다..

몇일전 꽃샘추위가 와서 먹고 왔던 감자탕!!!!

확실히 다른 데 보다 양도 많고 무엇보다 맛있네요..

 

저게 중자 입니다.

뼈가 8개 들어 있습니다.

충분히 중자로 성인 남성 3명을 먹을 수 있습니다.

거기다 볶음밥도 먹어야 하니..충분합니다..

저희는 중자 시켜는데도 남겼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진짜 진짜~~~~많아요~~~~

먹으면서도 대자 시켜으면 큰날뻔 했네 하면서 먹었네요...ㅎㅎ

그리고 저기 놀이방..보기에 작아보이지만.

없는게 없네요..

방방부터 오락기까지...아이들이 더 좋아라 하네요..

오늘 저녁 고민이시면 감자탕 어떤가요...

진짜 감자탕에 감자가 들어있네요..ㅎㅎㅎ

요새는 안들어가는데 여기 좋습니다...

다음엔 뼈짐을 먹어 볼까 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