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탄 탕수육 맛집 구구려 짬뽕10101

2021. 2. 1. 11: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날씨가 푸근한게 좋네요.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아침에 땅이 촉촉히 젖어 있네요.

이런 비는 밤새 내려도 참 좋네요..

고구려 짬뽕 집 참 맛나요..

특히 탕수육이 맛이 기가 막힙니다.

특히 저 흰색 크림샤워 소스 탕수육하고 아~~~또 먹고 싶네요..

 

해커스 토익교재 선착순 무료!

저 볶음밥은 성인용 입니다..

근데 우리 아기가 혼자 다 먹엇네요..ㅜㅜ

탕수육 또는 짬뽕 소문 내면 서비스 주네요..^^*

모두 소문 내서 서비스 먹어요.

저희 근처 중국집은 다 가봤지만 여기 만큼 맜있는 집은 없네요..

이번주에 한번 더가야 겠습니다.

탕수육 먹으로~~~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