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고항 라이즈호 광어다운샷

2023. 6. 30. 14: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6/24일 한치 낚시가 취소 되는 바람에..

서둘러 장고항 라이즈호 선상을 예약 했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출조을 해야죠~~

오늘은 다운샷 & 외수질 낚시로 변행 합니다....ㅎㅎ

땅보다 바다을 더 많이 밟고 싶은 한 사람으로써~~

오늘도 만쿨~!~!~!~! 꿈을 않고 나갑니다.~~

이배가 오늘 제가 탈 배입니다..

9.97톤인가 엄청 크드라고요.

전에 탄 배보다 자리도 넓고 간판도 깔끔한게 좋네요..가격도 싸고요.

 

오늘을 위해 주문해논 다이와 쥬피터 모델입니다..

지깅 낚시 전용으로 광어에서 방어까지 가능한 다용도 낚시대로~~

가격또한 저렴한 편입니다.

 

다이와 주피터 BF 광어다운샷로드 우럭 농어 문어 외수질 선상 라이트지깅낚시대 662ML : 우리들낚시
 

다이와 쥬피터 : 네이버 통합검색

'다이와 쥬피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일단 가장 맘에 든점이 2팁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안아 좋습니다..

 

 

오늘은 만두국을 주시네요..

맛은 기가 막힙니다..~~~

양도 많아 2번이나 먹었네요...

확실히 좋네요...

무게감이 가벼우니 피로도가 확실히~~~적네요...

고가고가 하는지 알겟네요...

 

다들 열심히 했지만 조항이 그리 좋지는 않네요.

전 우럭 1마리 끝...

친구는 그래도 우럭 2마리 , 새끼광어 1마리 해서 체면은 ~~~ 지켜네요..

외수질로 우럭 한마리,다운샷으로 우럭2마리 광어 한마리 나오네요..

외수질보다 다운샷인가...ㅡㅡ;;

선상은 중간은 절대 피해야 하는 자리가 맞나봐요...

양쪽에서 엉키고 군락 파괴하고..에휴~~~

 

이럴때도 있고 저럴때도 있는거죠..

오늘은 용왕님이 허락을 안해 주셔나봐요..

다음 백조기에는 만쿨을 허락하소서~~~~

 
 
 
 
 

 

라이즈호

충청남도 당진시 석문면 장고항로 287-31

 

앗...그리고 매장이 크지 않아서 안쪽 잘 살펴봐야 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