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키즈 풀펜션 하늘향기 다녀온 후기!!

2020. 2. 24. 11: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트 내용은 포천 키즈 풀 펜션 하늘향기 후기입니다.

공기 좋고 물 맑은 곳으로 장모님. 장인어른. 저희 식구와 처남댁 이렇게 3 가족이 포천 키즈 풀 펜션에 다녀왔는데요.

포천에서도 30분 정도 들어가야 하는 철원 옆이라고 봐야죠..ㅋ

풀빌라라는 많이 들어 봤는데 키즈 풀 펜션은 저도 이번에 처음 가는 거라

기대 만발입니다.

그런데 가격대가 ㅎㄷㄷ 이드라고요..

가격은 조금 이따 공개하고요..

하늘향기 풀 펜션 모습입니다..

독채라 상당히 좋더라고요.. 다른 펜션 빌라 가보았지만 옆 집하고 붙어있는데

여긴 딱!! "너희만 사용해라" 머 이런 느낌 아시죠..

보이시는 바와 같이 저렇게 떨어져 있네요..ㅎㅎ

여기가 저희 가족이 머물 곳입니다..

저기 집 옆에 가 먼지 궁금하시죠.. 저게 바로~!~!~!

풀~!!~! 수영장입니다.... 와!!~~

저희가 머물 곳 맞은편은 관리 사무실 겸 조식 먹는 곳입니다.

여기는 조식으 제공해줍니다..ㅋㅋ(다음날 푹 자는 바람에 못 먹었다는..ㅜㅜ)

상비약 하고 조미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시 밖으로 나와서 주위를 둘러보면..

야외 풀장도 준비가 되어있는데 아직 날씩 관계상 사용금지라고 하네요..

하지만 실내 수영장이 있다는 것... 흐흐흐..

으으 춥네요.. 여기 포천 날씨 엄청 안 좋아요.. 눈 왔다 비 왔다 해 떴다... 가지가지 하드라고요..

더는 추워서 펜션 안으로 쏙~!~!

역시 우리 집 아니라.. 난방이... 후끈후끈... 여름인 줄..

주인아저씨가 춥다고 팍팍 틀어주시더라고요..

1층에 방 2개 화장실 2개 있고 2층은 그냥 다락방 이드라고요..

애들 놀 수 있게 장난 감하고 오락기 1대 있네요.

1층에서 아까 수영장 건물로 이동하면 딱~! 고기 굽어 먹으라고 불판과 스폿

그리고 수영장이 있네요..

스폿 물은 뜨끈뜨끈 하고요 수영장은 미온수예요..

놀 때는 안 추운데 나오면 춥네요.. 수영장 건물은 히터나 난방 시설이 안되어있어..

수영하다 추우면 스파로 피신 다시 수영하고 스폿 하고...ㅋㅋ

몇 시가 재미나게 놀다가 캐핑. 펜션은 고기죠`!~! 오다 일동 소갈비와..

저 취향인 삼겹살.. 와`~!~!

근데 사진을..ㅜㅜ

 

http://www.skyaroma.net/fhtml/

 

★하늘향기펜션★

포천풀빌라펜션, 가족, 키즈, 어린이, 커플, 스파, 실내수영장, 실내바베큐

www.skyaroma.net

 

저희가 묵었던 방입니다.. 주말 이용이라 가격이 좀 세더라고요.,..

가격은 홈피 네*버 예약만 하시고 현장 결제로

사장님하고 통화하시면 사장님이 DS도 해줍니다.

사장님이 참 친절하세요..

1박 2일 짧은 시간이라 가시려면 2박 3일 정도 여유 있게 잡고 가세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