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6일 현충일 통영 은빛나래피싱 한치

2023. 6. 9. 11: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진짜 간만에 글 써보내요.

이렇다 그냥그냥 시간만 흘러가네요..

하는것 없이 바쁘다는 말이 이제야 실감하네요..

작년 이맘때 부터 낚시에 빠져..

좌대 우럭 낚시만 줄기 차게 하다 이번 년도 들어서

선상도 가보고 갯바위 아닌 갯바위도 가보고..하다

보팅에 꿈을 안고 지역 낚시방에 가입...

평택 사시면서 낚시 좋아하시는분들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낚시는 같이 많이 해야 잼나죠..

https://open.kakao.com/o/gRVqsD4e

같이 같이 다녀요..저도 가입한지 한달정도 된것 같아요.

한치 낚시 간다고 해서 신청하고 통영 은빛나래피싱으로 고고고...

총 8명으로 차는 제차와(카니발) 같이 가시는분 차로 해서 2대...

머나먼 여정이드라고요..통영까지 약 3시간 30분..

 

출발전 한컷~~~

한시간 마다 휴계소 휴식~~~~

통영 도착하여 간단히 채비도 사고, 맛난 점심도 먹고..

첨 계획은 멸치회을 먹으려고 했으나...품절로 인해...

아쉽도 꽃게탕으로...그래도 다들 공기밥 추가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이제 은빛나래피싱으로 고고고...

도착하여 명부 작성 후~~~배로 탑승..이때가 오후 3시

한치 낚시는 늦게 가면 자리을 못 잡는다고 이 맘때쯤 출항 하드라고요..

가는데 약 3시간~~~

만선과 무사 기원을 위한 한컷~~~~

6시쯤 도착과 함께 저녁을 준비해 주시네요..

여긴 육개장으로 정해져 있다고 해요..

밥 든든히 먹고 6시30분 부터 자작 채비3단로 시작~~~하지만.

역시 어둠이 오기전까진 입질도 없네요.

첫수을 1시간 20분 만에 했습니다...

이번에 낚시대와 수심릴 구매~~~~

싸게 잘 산것 같아요..

수심 오차도 없고..릴도 좋고~~

참 구입을 잘 했습니다...내 자신에 칭찬을/..ㅎㅎㅎ

첫 출항에 쌍거리도 ...거뜬히 버틴 낚시대~~~~

한치 낚시가 이렇게 재미있을 줄은 몰라네요..

24일은 완도로 다시 한번 가기로 했습니다..

 

 

저는 많이 못 잡아는데...장원하신분이 다행이도 우리 사람이라...ㅎㅎㅎ

총 64수 했다고 하네요..부럽....

막판에 와서 멀미을 해서 죽다 살았습니다...

다들 먼바다는 멀리약 꼭 챙겨 먹어야 합니다...

배타기전에 먹어는데 약효과가 떨어져 왔나봐요..

담엔 중간에 한번 더 먹어야 한것 같아요...ㅎㅎ

올라오자마자 바로 회와 숙회~~~어찌나 맛나던지....

이맛에 낚시을 가네요..ㅎㅎ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LIST